본문 바로가기

Event & Fun

데드풀2, 추억의 종이인형놀이! ㅎㅎㅎ



마침 영화관에 몇 카피 있길래 두장 집어와서 하나는 킵! 하나는 오려서 착샷해봤어요! ㅋㅋㅋㅋ 우아 이거 얼마만의 종이인형인가요~~



그런데... 옷의 센스가 좀.. ㅋㅋㅋㅋ 노멀하진 않습니다?? 그리고 저 유니콘은 뭔데요~ >0< ㅋㅋㅋ 일단 다 커팅은 해야하니.. 가위로 잘 잘라 줍니다..만.. ㅜㅜ 이게 종이가 두꺼워서 정말 손가락 아파요!! ㅜㅜ 덕분에 내구성은 걱정 안해도 되겠네요 ㅋㅋ



데드풀 종이인형, 드디어 나타나다! +_+ ㅎㅎ 친구 유니콘과 마스코트도 뿅~


(응? 나 찾았어?)



반바지 차림 데드풀! 토끼 가면은 뭔데~~ ㅋㅋㅋ



이건 좀 위험한(응??) 에이프런 스탈~ ㅋㅋㅋ 헤어 스타일도 아프로 머리로 체인지~ ㅋㅋ



네임택은 유니콘으로 교체~ 참고로 이 유니콘은...



이렇게도 나온다고 해요;ㅁ; (꺄아~~) 이건 일본판 데드풀2 공식 포스터!



우리나라에 왔으니 왕이라도 한번 해 봐야죠!? 곤룡포를 입은 데드풀! ^^



임금님귀는 토끼귀~~



아니면 화난 데드풀임금님??



데드풀 반짝반짝~~



데드풀 인형놀이는 여기까지~ ㅎㅎ 다른 한 세트가 더 있다고 하는데 전 발견하지 못했어요;ㅁ; 누가 다 집어간건가; ㄷㄷㄷ



데드풀2는 5월 16일 개봉 예정입니다!


#데드풀2 #풀인형놀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