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ffee Talk

카누로 아포가토를 즐겨 보아요~



인스턴트 커피로 즐기는 작은 사치~ 바닐라 아이스크림 (혹은 초코 아이스크림~) 한두 스쿱이랑 카누만 있으면 충분히 맛난 아포가토를 맛볼 수 있다는 사실 아셨나요? +_+


마치 광고 구문 같지만 ㅋㅋㅋㅋ 저도 실제 좋아하는 방식이기도 하고 무엇보다도 저렴하고 빠르게 즐길 수 있는 방법이라 종종 애용하곤 합니당! ^^


준비물은 영상대로 카누 한 봉이랑 차가운 아이스크림~ 원리는 카누를 진한 에스프레소 커피처럼 커피 원액을 만드는 건데요, 양을 50~60ml 정도로 맞추는게 포인트라고 할 수 있어용, 이를 위해선 아무래도 귀엽고 작은 에스프레소 샷잔 하나 구비하는게 좋을 듯 하죠?


아참, 아포가토 응용편~ ㅎㅎ 아이스크림을 담을 컵의 입구에 레몬즙을 묻히거나 반으로 가른 생 레몬으로 컵 주변을 문질러 레몬향과 새콤함을 입힌 다음 컵 입구 채 소금위로 콕 콕 눌러 소금을 조금 묻혀준 후 바닐라 아이스크림을 담아내는 솔티 바닐라 아포가토도 만들 수 있어용! +_+



단짠쓴 & 새콤의 조화~ >_< ㅎㅎㅎ 아 그닥 덥지 않은 날씨임에도 먹고 싶어지네요 ㅜㅜ


아포가토, 카누로 간단히 즐겨 보아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