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edia/Media Talk

맘마미아가 돌아 옵니다!



2008년 뮤지컬 영화 신드롬을 불러왔었던 '맘마미아!' 스웨덴의 유명 팝그룹이죠, 아바의 음악을 차용해 만든 성스루 뮤지컬 영화 '맘마미아'의 후속편 '맘마미아2'가 오는 여름 개봉 예정에 있어요~ 10년 만의 귀환이네요 ㅎㅎ


영화는 전작에서 이어지는 내용이 아닌 어머니의 이야기를 다루게 되는 일종의 프리퀄이 될 전망인데요, 사실 1편에서 엔딩이 미스테리하게 끝난 부분이 있어 신비감을 조성하기도 했는데 만약 이번 이야기에서 더 구체적으로 묘사한다면.. 그 점이 명확해 지니 1편의 묘미가 하나 사라지는 셈이 될지 살짝 우려도 되네요 ㅎㅎ





1편은 여류 감독 필리다 로이드가 연출을 했는데 이번엔 올 파커가 시나리오와 연출까지 맡았다고 해요. '맘마미아'에 출연했던 오리지널 출연진들도 그대로 출연하고 피어스 브로스넌, 아만다 사이프리드 (1편에서 정말 예쁘게 나왔었죠! +_+), 메릴 스트립 등 메인 배우들도 당연 돌아 옵니당!


물론 음악도 여전히 아바의 음악을 차용한다고 하며 1편에선 사용되지 않았던 곡들도 등장할 예정이라고 하니 아바 뮤직 팬들도 기대할 만 할 듯 합니다! ^^





전편의 주역 커플인 아만다 사이프리드와 스카이 역 도미닉 쿠퍼는 풋풋한 청춘스타에서 할리우드를 대표하는 톱스타로 성장했고 메릴 스트립, 줄리 월터스, 콜린 퍼스, 피어스 브로스넌, 도미닉 쿠퍼, 스텔란 스카스가드는 중년에서 노년으로 접어들어 원숙함을 더한다. 신작에는 도나의 젊은 시절을 맡은 청춘 배우 릴리 제임스와 함께 제레미 어바인, 휴 스키너 등이 신선도 지수를 높일 전망이다. 마지막으로 뇌쇄적인 팝디바 셰어가 소피의 할머니 루비 셰리던 역으로 깜짝 등장해 시선을 사로잡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