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edia/Media Talk

신과함께 김용화감독, 도전은 계속된다!


영화 신과함께 김용화감독 인터뷰 기사가 올라왔는데 재미있는 내용이 담겨있어서 소개 합니다!


개인적으로 영화는 재미있게 봤는데 원작과 비교하는 평이 좀 많은 편이라 느껴지는데 꼭 원작에 메일 필요 없이 영화로 봐도 재미있게 보실 수 있을 것 같더라구요. +_+






Q/ 티저 예고편 공개 당시에는 실망스럽다는 반응도 여럿 있었다. 아무래도 큰 사랑을 받은 원작 웹툰의 입지가 공고했기 때문일 것이다.


A/ 그만큼 원작 팬이 많다는 뜻이라고 생각한다. 사실 원작 팬을 위주로 사전 모니터링을 진행했다. 일단 영화를 보고 나면 만족도는 올라가는 것 같더라. 그래서 개봉을 앞두고도 큰 걱정을 하지는 않았다. 주변에서는 부정적인 반응 또한 관심이라고 하더라. 관심이 아예 없는 게 더 문제라고 말이다.(웃음)



Q/ 2부의 내용에 관해 간략하게 이야기해 준다면.


A/ 개입해서는 안 되는 인간의 일에 끼어들고만 저승차사의 이야기가 등장한다. ‘저승차사는 괴로워’(웃음) 정도로 보면 될 것이다. 그것까지 보고 나면 이야기의 원형을 파악할 수 있을 것이다.



Q/ 다음 작품 계획이 궁금하다. 마블의 창시자였던 스탠 리가 설립한 새로운 제작사와 함께 히어로물 <프로디걸>을 연출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A/ 연출 의사는 정확히 밝혔다. 각본과 연출 전반에 대한 조건을 조율 중이다. 하지만 정말 쉬고 싶다. 단 보름만이라도.(웃음)



김감독님의 차기작은 히어로물이 될 예정이네요! +_+


영화 신과함께는 1부와 2부 촬영을 거의 동시 진행해서 1부가 현재 1천만 관객을 동원하면서 순익분기는 훨씬 넘어선 상태니만큼 신과 함께-인과 연 개봉시엔 거의 전부 수익으로 처리될 것 같네요! 2부도 좋은 영화로 만나보길 기대 합니다!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