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edia/Drama & Others

한자와 나오키 시즌2 제작 결정!



2013년 방영한 전작은 시청률 40%를 기록했던 대히트작이었죠! '한자와 나오키'의 속편이 내년 방송을 목표로 제작 확정되었다고 합니다. 방송 시점은 도쿄 올림픽 전인 2020년 4월 경 예정되었네요, 방송사는 TBS.


7년 만에 속편입니다, 이야기는 1기 마지막 한자와 나오키가 전출된 이후 부터 시작될 것이라고 하네요.


기사에 따르면 원래 속편 제작은 1기 방송 마무리때 결정된 사안이었다고 하는데.. 일설에는 당시 방송사 TBS와 한자와 나오키 역의 사카이 마사토가 갈등이 있었다고 하나 현재는 별 문제가 없어 제작 확정 단계까지 이른 것으로 보인다는 이야기도 있습니다.



PS) 이제 리갈하이 시즌3도 어떤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