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edia/Media Talk

키아누 리브스 in 마블 MCU!?



기사 제목은 확정이라고 썼지만 실제 확정에 가까운 내용은 아래 인용한 기사 내용 딱 그 부분만 사실로 알려졌습니다.


실제 그가 출연을 할지, 어떤 작품에 어떤 역으로 어떤 내용으로 등 세부적인 내용도 결정된게 없으며 결정적으로 '일단 나와봐' 정도 내용이라 틀어지더라도 이상할게 없는... 뜬구름 수준보단 높고 아직 비가 내리기는 이른 시점이예요 ㅎㅎ


그럼에도 이 기사가 반가운건 키아누 리브스의 모습을 MCU에서도 보고 싶어서가 아닐까요? +_+ 실제 해외 기사에서도 그가 이르면 '이터널즈' 부터 출연 가능할지 모른다고 보고 있으니 정말 그가 MCU 세계관에 들어오는 건 맞는 듯 합니다, 디즈니 작품 속에선 이미 '토이 스토리 4'에서 출연했구요.


"We very much want to figure out the right way to do it.”

"그의 출연을 제대로 살릴 수 있는 방법을 꼭 찾아 보고 싶다."


Comicbook.com과의 인터뷰에서 케빈 파이기가 말한 그의 공식 입장이었는데요... 그의 배려? 의지가 엿보이는 구문이 아닌가 해요. 나온다면 단순 소모성 캐릭터가 되진 않을 듯 합니다.





마블의 수장 케빈 파이기는 19일(현지시간) 코믹북닷컴과 인터뷰에서 “우리가 만드는 거의 모든 영화를 위해 키아누 리브스와 이야기를 나누고 있다”면서 “언제라고 말할 수 없지만, 우리는 그에게 딱 맞는 역을 찾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Media > Media Talk' 카테고리의 다른 글

라이온 킹, 7월 17일 전세계 동시 개봉 확정!  (0) 2019.06.21
틴스피릿 8월로 개봉 연기  (0) 2019.06.17
기생충, 800만 돌파~  (0) 2019.06.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