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edia/Media Talk

마약왕, 2018년 여름 개봉 예정!



송강호 주연 '마약왕'이 이번 여름 공개를 확정했네요!


몇년 전 우리나라를 강타했던 영화 '내부자들'의 우민호 감독 작품으로 70년대 마약계 대부로 유명세를 떨쳤던 이두삼이라는 인물이 주인공인 작품입니다, 그래서 제목도 마약왕이네요 - 저 아래 하급 밀수업자로 발 들이고 급기야는 제조, 밀매, 유통까지 손을 대면서 마약계 대부로 성장한 인물이라고 합니다.


일부 기사에선 부산의 실존 인물의 이야기를 다뤘다고도 하는데요, 실제론 실존 인물을 바탕으로한 허구 인물이라고 합니당 - 실제 부산에 있었던 필로폰 밀매 사건을 바탕으로 구성한 팩션에 가깝다고 할 수 있겠네요.






스틸 한 장만으로 '택시운전사'와는 전혀 다른 모습을 예고한 송강호는 “70년대를 관통했던 사람들을 집약해놓은 영화적 캐릭터 ‘이두삼’을 통해 우리가 지나왔던 한 시대를 조명하고자 했다”며 캐릭터에 대한 설명을 덧붙였다. 송강호를 필두로 조정석, 배두나, 이성민, 김대명, 김소진, 이희준, 조우진, 유재명 등 대한민국 연기왕들의 눈을 뗄 수 없는 연기 향연까지 펼쳐질 예정이다.



아직 구체적인 개봉일자는 안 잡힌 것 같지만 올 여름 기대 되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