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edia Cuts/Still & Cuts

토르: 라그나로크 욘두 삭제 씬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캐릭터인 욘두가 '토르: 라그나로크'에 등장? ㅎㅎ 실상은 라그나로크 촬영장에 잠시 방문해서 장난(...)치고 간 거라고 합니다 ㅎㅎ 유쾌하네요.


소문으론 이 씬을 담으면 많은 사람들이 혹 욘두에 대해 오해할 수 있어서 결국 드랍하기로 했다고 합니다.





??? : 멈춰! 멈춰 보라고!

        진정하라고, 친구!

        여기 케빈 & 루 사무실이 어딨는지 아는 사람??

        (주 : Kevin Feige(케빈 파이기) MCU 프로듀서 &

               Louis D'Esposito(루이스 데스포지토) 가오갤 프로듀서)


Extra : 아 저 알아요, 저쪽이요.


??? : 아, 고맙고, 하던 거 계속 해~



내용추가)


사람들이 삭제장면을 보고 나중에 (어벤져스 3 등) 욘두가 나오는 거 아니냐고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감독인 제임스 건에게 문의가 많았던 모양인지 감독 본인이 직접 해명까지 했네요 ㅎㅎㅎ



'토르: 라그나로크' Extra 영상에 어떻게 욘두 삭제 씬이 포함됐냐고 묻는 분들이 많아서 글 남깁니다 - 그때 "가디언즈 미션 브레이크 아웃 라이드/할로윈 버전" 촬영 일로 스튜디오에 왔는데 그때 마침 토르 촬영 셋트에 들어가 장난 치고 간겁니다. 루커~ 틀리면 말해줘요!


이에 대한 루커 본인의 답장이... ㅎㅎㅎ



@제임스 건, 그거 맞아요!



 

'Media Cuts > Still & Cuts' 카테고리의 다른 글

트차카의 블랙 팬서 수트 컨셉 아트!  (0) 2018.02.26
월요일이 사라졌다 스틸 컷  (0) 2018.02.25
궁합 스틸 컷  (0) 2018.02.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