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edia Cuts/Still & Cuts

일본인이 만든 한국영화 패러디 포스터!


우리나라 영화 포스터가 일본 특유의 감성을 담은 쌈마이한 포스터로 바뀌었네요! ㅋㅋㅋㅋ 이 포스터들을 만든 사람은 우리나라 영화를 즐겨 보는 일본인이라고 합니다, 한국영화 팬이라고 하네요 ㅎㅎ 여기 몇개만 살짝 가져와 봤어요!
















참고로 아래는 아담 웨스트가 출연한 TV판 배트맨의 1966년 극장판 포스터인데 (제목은 Batman the Movie, 1966) ㅋㅋ 일본은 정말 누끼따는 걸 좋아하는 듯 합니다!! 위에 포스터를 만든 일본 분이 정말 영화의 포인트를 잘 캐치해서 표현을 잘 한것 같아요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