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edia/Media Talk

더 리틀 아워즈 개봉 예정!



부제가 '발광하는 수녀들'.. ㅋㅋㅋㅋ 보카치오의 소설인 '데카메론'을 각색한 영화라고 하네요, 전 데카메론 하면 생각나는데 타롯카드.. ㅎㅎㅎ



'나우 유 씨 미2,' 몇 편의 레고 무비 등에서 볼 수 있었던 데이브 프랭코와 '더 포스트' 등에 출연했던 알리슨 브리 등이 출연하는 영화로 5월 중 개봉 예정에 있는데 아직 목록엔 올라와 있지 않네요, 6월 개봉으로 연기될 듯??





보카치오의 소설 [데카메론]을 현대적으로 각색한 <더 리틀 아워즈>는 개성만점 3인방 ‘알레산드라’, ‘페르난다’, ‘지네브라’ 앞에 자신의 정체를 숨긴 젊은 정원사가 나타나면서조용했던 수녀원이 발칵 뒤집어진다는 내용의 풍자 코미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