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edia Cuts/Still & Cuts

바바야가 자장가 from 앤트맨 & 와스프



ㅋㅋㅋㅋㅋ 이게 OST로 나올 줄이야! 공포로 떨게했던 한 장면이 OST에 수록되었습니다 ㅎㅎ 앤트맨 감초 3인방 중에 유능? 해커인 커트(데이비드 다스말치안 역)가 직접 부른 노래입니다!





참고로 바바야가는 러시아 포함 슬라브족 계통 전설과 민담에 등장하는 마녀로 아이들을 잡아가거나 마법을 부리기도 하는 등 주로 무서운 캐릭터로 소개되는데 세계적으로 비슷한 설화나 인물이 많이 발견됩니다, 우리나라엔 망태기 할아버지가 있죠 ㅎㅎ



'앤트맨과 와스프' 작 중 커트가 언급한 바바야가는 실제 마블에 있는 캐릭터이기도 합니다, 주로 캡틴 브리튼과 엮이곤 하는데요, 영화 판권은 마블에 있지 않을까 생각이 드네요.. 나중에 MCU에 등장할지도요? +_+


 

'Media Cuts > Still & Cuts'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카이스크래퍼 스틸 컷  (2) 2018.07.21
샤잠! 추가 스틸 컷 및 이미지 공개!  (0) 2018.07.19
샤잠! 새 스틸 공개!  (0) 2018.07.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