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edia Cuts/Still & Cuts

조선명탐정 : 흡혈괴마의 비밀 1차 예고편 공개!




국내에서 시리즈 물이 투캅스, 강철중-공공의적.. 정도밖에 생각이 안나는데 조선명탐정이 세번째로 나오네요, 영화 공개는 올 설날을 목표로 하고 있는 듯 합니다! 인기있는 코믹물 시리즈인 만큼 이번 3편도 잘 됐으면 하네요!







<조선명탐정: 흡혈괴마의 비밀>(제작: 청년필름㈜) 제작보고회가 1월 3일(수) CGV 압구정에서 열렸다. 이날 제작보고회에는 김석윤 감독, 배우 김명민, 오달수, 김지원이 참석했다.


<조선명탐정: 흡혈괴마의 비밀>(이하 ‘조선명탐정3’)은 미스터리한 사건으로 사람들이 불에 타 죽는 연쇄 살인사건을 해결하기 위해 명탐정 ‘김민’(김명민)과 그의 파트너 ‘서필’(오달수)이 다시 뭉치는 이야기다. 사건 현장에서 기억을 잃은 괴력의 여인 ‘월영’(김지원)과 마주치고, 세 사람은 다섯 번 째 살인을 막기 위해 범인인 '흡혈괴마’의 존재를 추적해 나간다. 의문의 ‘흑도포’(이민기)는 자객과 함께 세 사람을 방해한다.


영화는 <조선명탐정: 각시투구꽃의 비밀>(2011) <조선명탐정: 사라진 놉의 딸>(2014)에 이은 세 번째 작품이다. ‘조선명탐정’ 시리즈의 상징인 김석윤 감독과 배우 김명민, 오달수가 흡혈괴마 살인 사건의 중심을 지키고 김지원이 새롭게 합류했다. 이민기는 특별 출연한다.


...


‘김민’의 파트너 ‘서필’역의 오달수는 “탐정물인 만큼 반전이 셌으면 했는데 시나리오를 보니 역시나 그렇더라. 의외로 슬픈 내용도 있어 마음에 들었다. 시리즈 작품은 어지간해서는 장수하기 힘들지 않나. ‘조선명탐정’ 시리즈는 시나리오가 점점 더 재미있어지고 진화하는 게 장수의 원동력”이라고 밝혔다.



그리고 감독이 여배우를 스크린에 정말 예쁘게 담으시는 것 같아요! 이번에 출영하는 김지원씨도 기대되네욤!!




 

'Media Cuts > Still & Cuts'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염력 스틸 컷  (0) 2018.01.04
조선명탐정 : 흡혈괴마의 비밀 스틸 컷  (0) 2018.01.02
침묵 스틸 컷  (0) 2017.12.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