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edia/Media Talk

아수라, 손익분기는 넘겼다!


영화 '공작' 관련으로 배우 황정민이 인터뷰를 가졌는데 우연치않게 '아수라' 소식이 들려왔어요 ㅎㅎㅎ 뒤늦게 화제 거리가 된 영화죠, 혹평세례를 받았다고 하는데 그래도 손익분기는 넘겼다고 합니다! 며칠 전에야 들을 수 있었다고 하네요 ㅎㅎㅎ









‘아수라’는 최근 SBS 시사프로그램 ‘그것이 알고 싶다’에서 성남시와 지역 최대 폭력조직 ‘국제마피아’파 간의 유착관계를 파헤치면서 재조명된 바 있다. 그저 폭력성 높은 영화라고만 생각했는데 실은 다큐멘터리에 가까운 영화였다는 자조 섞인 반응들이 터져 나온 것이다.


황정민은 “(그런 사실들이) 좀 더 일찍 밝혀졌으면, ‘아수라’ 나왔을 때 이런 분위기였으면 얼마나 좋았겠나. 그때는 ‘말도 안 된다’ ‘유혈이 낭자하다’ 하면서 얼마나 욕을 먹었는지 모른다”고 씁쓸한 듯 농을 던졌다. 그는 “(영화사로부터) ‘아수라’가 뒤늦게 손익분기점을 넘겼다는 소식을 어제 들었다”고 귀띔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