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edia Cuts/Still & Cuts

캡틴 마블 첫 스틸 컷 공개!








내년 초 개봉 예정인 '캡틴 마블'의 첫 스틸 컷이 공개됐어요! 현 MCU 세계관에서 가장 강한 캐릭터중 하나로 묘사될 그녀! 이야기는 1990년대를 조명할 예정이며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1' 빌런으로도 나왔었던 크리제국의 리더 로난과 코라트가 이번에도 등장 합니다.


현재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시리즈는 MCU에서 우주쪽, 코즈믹 세계를 담당하고 있는 시리즈인데요 앞으로 '어벤져스 4편' 이후부턴 지구보단 우주쪽에 더 초점이 맞춰질 것이라는 이야기도 있어서 앞으로 캡틴 마블의 위치는 꽤 중요할 것으로 보여 집니다.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1'에서 짧게 언급됐었던 노바제국간 천년전쟁이 (수도성이 잔다르, 가오갤 1편의 배경은 대략 지구시간 2014년인데 이땐 양 제국이 휴전협정이 성사되고 얼마 안된 시점이었죠, 로난은 이에 반감이 큰 상태였구요) 여전히 진행중인 상태지만 아마 슬슬 휴전에 대한 이야기가 나오는 시점이 아니었을까 하네요, 그리고 지구시간 1990년 대면 10살이 채 안된 피터 퀄이 래비저들에게 납치당한지 얼마안된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2'에서 에고가 사주했죠) 시간대입니다.


CG로 처리된 한창때의 닉 퓨리가 매우 놀랍습니다! +_+



그리고 로난의 모습은 본인이라고 합니다,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때 얼굴에 검은 칠을 하지 않아 다소 생소하게 느껴지기도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