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edia/Media Talk

톰 크루즈, 발목 부상 회복 중!



톰 크루즈가 작년 8월 런던에서 영화 미션 임파서블6 촬영중에 스턴트 없이 액션 장면을 촬영하다 발목 부상을 당했다고 해요, 나이도 나이인데; 이때까지 대역 없이 스턴트 장면을 소화한 톰 크루즈도 대단하지만; 얼른 나아서 다른 영화에서도 꼭 봤으면 좋겠어요! +_+;;


ㅎㅎ 이번 부상 덕에 그래도 앞으론 스턴트는 안할지 모르겠네요; 그런데.. 또 이상한 거 할 것 같은 기시감이...;ㅁ; (왠지 스릴 중독이신 것 같아요 ㄷㄷ)






... "건물 사이를 건너야 했고 벽의 한 면에 부딪혀 스스로를 멈추게 하는 장면이었다. 실수는 아니었다"고 설명했다. 하지만 부딪히는 과정에서 잘못되어 부상을 입게 됐다. 영상 속에서 톰 크루즈가 부상을 당한 뒤에도 바로 일어나 다시 달리는 모습을 보고 모두가 놀라자 그는 “다시는 스턴트를 하고 싶지 않다”며 "발목이 부러진 것을 알았지만 카메라를 지나 달려갔다. 때문에 이 장면을 살릴 수 있었다. 이 장면들은 모두 영화에 담길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