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edia/Media Talk

쥬라기 월드: 폴른 킹덤 1차 예고편



이번 작품이 쥬라기 공원 시리즈의 25주년 기념작이기도 하죠? 쥬라기 월드 2편 부제는 'Fallen Kingdom, 무너진 제국'! '쥬라기 월드'의 공식 후속작이며 쥬라기 월드 사태 이후 3년 후를 배경으로 이야기가 펼쳐 집니다!



1편의 후속이다보니 전작 주인공을 비롯 다수 인물들이 다시 출연 합니다! 반가운 얼굴인 크리스 프랫과 브라이스 댈러스 하워드도 물론 복귀할 예정입니다! +_+



사실 쥬라기 공원 시리즈가 늘 그랬듯 공룡이 가장 큰 관심사이긴 하죠 ㅎㅎㅎ 요건 다음에 더 확실한 정보들 모아서 따로 포스팅해볼께욤!


예고편과 바이럴 영상등 다수 공개중인데요... 이번 수퍼볼 52 이후 공개된 영상은 안보는게 좋을지도 모르겠어요; 기승전결이 예상이 가는 스포일러성 예고편이랄까요.. 2차 예고편이 특히 그러네요.



설정상 '쥬라기 공원'과 '쥬라기 월드' 이 두 세계관이 22년 정도 간격이 있다고 했는데요, 그 시간을 넘어서 '쥬라기 공원' 1편과 2편에 출연했던 말콤 박사(제프 골드블룸)가 출연한다고 하네요, 덤으로 1편과 3편에 나왔던 그랜트 박사(샘 닐)도 오랜만에 복귀한다는 소문이 있네요!


영화는 우리나라에서 6월 6일 최초 공개될 예정입니다.


PS) 그러고보니... 제프 골드블룸과 샘 닐은 모두 '토르: 라그나로크'에 출연했었네용! ^0^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