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edia/Media Talk

이나영, 6년 만에 스크린 컴백!



이나영이 결혼 이후 모처럼 영화에 나옵니당! ^0^ 영화는 탈북 여성의 실화를 다룬 저예산 영화인 '뷰티풀 데이즈'라고 합니다. 개봉시기는 아직 잡혀있지 않지만 2018년 공개 예정입니다! +_+


윤재호 감독, 이나영 원탑 주연 영화인데 탈북민과 조선족, 남한 모두가 얽힌 가족 이야기가 될 것 같습니다 - 노 개런티로 작품성만 보고 참가했다고 하는데 작년 가을부터 준비중에 있었네요, 배우 이나영은 작년 여름 일찌감치 노개런티 출연을 확정지어 놓았구요~ 촬영은 작년 겨울 이미 마친 상태라고 합니다. +_+


'뷰티풀 마인드'하니 저는 드라마 보다 오히려 한효주의 '뷰티 인사이드'가 먼저 생각이 났네요;ㅁ; 왜일까요 ㅎㅎ


이 영화는 일찌감치 5월 개막하는 71회 칸 영화제에 출품된 상태라고 하네요, 좋은 결과 있길 바랍니다~





탈북 여성 이야기를 모티브로 만든 실화 영화 '뷰티풀 데이즈'는 조선족 가족을 버리고 한국으로 도망간 엄마와 그런 엄마를 미워하던 아들의 16년 만의 재회를 통해 분단국가의 혼란과 상처를 희망의 메시지를 담은 영화다. '뷰티풀 데이즈'의 원톱 주연을 맡은 이나영은 극 중 엄청난 고통의 기억을 품었지만 용기를 잃지 않고 삶의 여정을 지속하는 엄마를 연기했다. 무엇보다 이나영은 복귀작이 관심을 받는 이유는 저예산 독립영화로 제작되는 '뷰티풀 데이즈'를 택했기 때문. 여기에 제예산 취지에 동참하고자 노 개런티를 선언, 작품에 대한 애정을 드러낸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