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edia/Anime Talk

마징가Z: 인피니티, 국내 개봉 확정!



올해 초 일본에서 개봉한 마징가Z 최신 극장판인 '마징가Z: 인피니티'가 국내 개봉을 확정했습니다! 5월 중 개봉 예정이며 아직 정확한 날짜는 안알려졌네요.


45년 만에 TV판에서 이야기가 이어지는 정식 후속편인 '마징가Z: 인피니티'는 마징가Z에서 그레이트 마징가로 이어지는 스토리라인과 연계돼 그레이트 마징가 다음 10년 뒤의 이야기를 그리고 있습니다. 미케네 제국과 연관있는 설정, 그레이트가 등장하는 만큼 쇠돌이 ㅎㅎ 뿐 아니라 테츠야 (김철로 불리죠! +_+;;) 도 등장 하며, 영원한 숙적 닥터 헬과 아수라 남작 등도 다시 부활해 등장합니다!





개봉 즈음엔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의 열기도 어느정도 식을때 쯤이고, '데드풀2'가 있지만 18금이니만큼,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어렸을 때의 추억을 가지고 있는 중장년층과 더불어 아이들도 함께 즐길만한 애니메이션이 아닐까 생각이 드네용!






한편, <마징가 Z: 인피니티>는 일본 애니메이션의 거장 나가이 고가 만든 ‘마징가 Z’의 탄생 45주년을 기념하는 작품으로, 세계 정복을 꿈꾸는 ‘닥터 헬’로부터 지구를 구한 10년 뒤 다시 닥친 위기를 그릴 예정이다. 특히 <퍼시픽 림>, <트랜스포머> 시리즈 등 전 세계 흥행 로봇 영화들의 시초로 알려지며 탑승형 로봇의 원조로 불리는 ‘마징가 Z’는 이번 <마징가 Z: 인피니티>를 통해 화려해진 그래픽과 CG 기술력을 더해 더욱 업그레이드되어 돌아온다. 이처럼 반세기를 이어온 대기록을 넘어 <마징가 Z: 인피니티>는 2018년 5월, 새로운 전설의 시작을 알리며 관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