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edia/Media Talk

가디언즈 오브 더 갤럭시에 마크 해밀이?



2월 말에 나왔던 이야기이긴 한데 업데이트 해 둡니다 +_+



스타워즈 시리즈의 주인공이었던 루크 스카이워커 역을 열연했던 마크 해밀이 마블 프랜차이즈에도 등장할 지 모르겠습니다! 그의 팬 중 한명이 트위터로 가디언즈 오브 더 갤럭시 시리즈의 감독과 차후 마블의 MCU 에서 우주쪽의 이야기 흐름을 맡고 있는 제임스 건에게 직접 마크 해밀을 고용(...)할 생각이 없는지 물어봤는데 긍정적인 반응이 나왔네요 ㅎㅎ



본인도 트위터에 직접 등판하면서 아직 고용주가 없다며(...) 기꺼이 하고 싶다며 감독에게 메시지를 보냈네요!! +_+



이후 진행된 이야기는 없지만 이번 스타워즈 8편에 실망한 많은 팬들은 그의 MCU 참가를 반겨하고 있는 듯 합니다.



DC 애니메이션에선 조커 전담 성우로도 매우 유명한 그이기에 악역을 맡아도 멋진 역할을 할 수 있을 것 같은데요.. 과연 제임스 건 감독은 어떤 생각을 가지고 있을지 기대 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