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edia/Media Talk

휴잭맨의 뮤지컬 영화 '위대한 쇼맨' 사운드는 어디가 좋을까



뮤지컬이나 음악 및 공연실황 형식의 영화나 영상물을 볼때 꼭 한번씩은 고민하게 되는 부분이 사운드가 아닐까 해요. ^^ 저도 이런 영상을 보러갈땐 꼭 극장이나 그 사운드 설비 등을 따져보고 관을 고르곤 한답니다! +_+






사운드 특별관인 ATMOS는 영화 속 각각의 사운드를 개별적으로 컨트롤 하는 진화된 입체음향으로 가장 최적화된 영화 사운드를 구현하며, SoundX 역시 현존하는 최고의 사운드 시스템인 3D입체사운드 시스템을 기반으로, 탁월한 현장감과 공간감을 선사한다.


이에 크리스마스 연휴 극장을 찾을 예비관객들은 물론 N차 관람객들까지 사운드 특별관인 ATMOS와 SoundX에서 폭발적인 압도감과 몰입감을 경험할 수 있다. 이번 주말 메가박스 목동, 영통, 하남스타필드, 대구신세계(동대구), 송도, 고양스타필드와 롯데시네마 서청주(아울렛), CGV 여의도의 특별관에서 상영된다.



개인적으로는 ATMOS 보단 Sound-X 시스템을 더 선호하기는 하는데 CGV의 이 사운드X에는 어떤 음향설비가 장착이 되어 있는지가 관마다 다 달라서 확인을 해봐야 하는 번거로움?이 좀 있긴 합니다.


개인적으로는 롯데시네마 브로드웨이 1,2관, 메가박스 이수 5관(꼭!! 5관이어야 합니다아! +_+) 이 두 군데도 정말 좋아하는데요, 좀 비싸긴 하지만 메가박스 센트럴시티의 Meyer/JBL 사운드라던지 CGV 청담씨네시티의 서브팩관이나 닥터드레관 같은 곳도 즐거운 경험이 될 것 같아요!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