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edia Cuts/Still & Cuts

위대한 쇼맨 스틸 컷




Greatest Showman (2017)


불가능한 꿈, 그 이상의 쇼!


쇼 비즈니스의 창시자이자, 꿈의 무대로 전세계를 매료시킨 남자 ‘바넘’의 이야기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오리지널 뮤지컬 영화 <위대한 쇼맨>. <레미제라블> 이후 다시 뮤지컬 영화로 돌아온 휴 잭맨부터 잭 에프론, 미셸 윌리엄스, 레베카 퍼거슨, 젠다야까지 할리우드 최고의 배우들이 합류해 환상적인 앙상블을 선보인다. 여기에 <미녀와 야수> 제작진과 <라라랜드> 작사팀의 합류로 더욱 풍성해진 비주얼과 스토리, 음악까지 선보일 <위대한 쇼맨>은 ‘우리는 누구나 특별하다’는 메시지로 관객들에게 재미는 물론, 감동까지 선사할 것이다.


THIS IS ME! 우리는 누구나 특별하다!





[ ABOUT MOVIE ]


2017년 크리스마스를 화려하게 장식할 단 하나의 뮤지컬 영화!

세상과 마주한 특별한 이들의 감동 스토리 탄생!


최근 극장가에 다시 한번 뮤지컬 영화의 바람이 불어오고 있다. 2012년 <레미제라블> 흥행 이후, 2016년 <라라랜드>와 2017년 <미녀와 야수>가 각각 350만 명, 510만 명의 관객을 모으며 흥행 돌풍을 일으킨 것. 먼저 <라라랜드>는 쉽게 공감할 수 있는 스토리와 독특한 연출, 그리고 듣는 순간 마음을 빼앗길 수 밖에 없는 O.S.T로 관객들의 사랑을 독차지 했다. 특히 국내외에서 특정 장면을 패러디하는 것이 유행하며 신드롬이라 불릴 만큼의 인기를 모았다. 이어 <미녀와 야수> 역시 원작 애니메이션과의 높은 싱크로율, 현대적인 감각으로 재해석된 O.S.T로 가족 관객뿐만 아니라 성인 관객까지 공략하며 흥행에 성공했다. 이렇듯 다채로운 매력으로 관객들의 사랑을 받은 뮤지컬 영화들이 속속 등장하고 있는 가운데, 올 연말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그에 어울리는 환상의 무대를 선보일 뮤지컬 영화가 바로 <위대한 쇼맨>이다. 


<위대한 쇼맨>은 쇼 비즈니스의 창시자라 불리는 ‘바넘’의 이야기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작품으로, ‘바넘’ 역에 휴 잭맨을 비롯해 잭 에프론, 미셸 윌리엄스, 레베카 퍼거슨, 젠다야 등 할리우드가 자랑하는 실력파 배우들의 뛰어난 연기력과 춤, 노래까지 다채로운 면모를 확인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적재적소에서 눈과 귀를 사로잡는 O.S.T와 안무는 보는 이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여기에 다른 작품과는 차별화되는 <위대한 쇼맨>만의 특별한 메시지를 담아내 재미를 넘어서는 감동까지 전하며 울림을 불러일으킬 것이다. 극 중 ‘바넘’은 그의 쇼에 서는 모든 이들이 스스로에 대한 자부심을 갖게 해주며, 선천적인 특징 때문에 사회로부터 소외된 사람들을 모아 그들이 세상에 참여할 수 있게 한다. 그들이 쇼를 통해 점점 변화해가는 모습, 그리고 그들이 세상 밖으로 나올 수 있게 했던 ‘바넘’ 역시 그들을 통해 새로운 자신을 발견해가는 모습은 보는 이들에게 가슴을 울리는 뜨거움을 전달할 것이다. ‘바넘’을 연기한 휴 잭맨은 이에 대해 “위험을 무릅 쓰면서 꿈을 따라가고, 그 안에서 모든 사람이 가진 특별함을 축하하는 이야기라는 점이 무척 와닿았다”고 전해 영화에 고스란히 녹아든 ‘우리 모두는 특별하다’라는 메시지가 어떻게 영화에서 구현될지 기대감을 높인다. 이처럼 <위대한 쇼맨>은 단순히 즐길 거리만이 있는 뮤지컬 영화가 아닌 의미를 담은 작품으로 세대를 불문하고 크리스마스에 극장가를 찾은 관객들에게 재미와 감동을 동시에 선사하며 올 겨울 극장가를 사로잡을 것이다.





 

'Media Cuts > Still & Cuts' 카테고리의 다른 글

1987 스틸 컷  (0) 2017.12.27
신과함께: 죄와 벌 스틸 컷  (0) 2017.12.22
쉬 러브즈 미 - 12 Days to Christmas & Fin.  (0) 2017.12.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