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ffee Talk

맥심 커피믹스 새 라인업 출시, 모카골드 심플라떼!



맥심 믹스 커피의 대표라면 아무래도 이나영 커피라는 별명을 가진 모카골드라고 할 수 있죠! ^^ 1989년 첫출시이래 지금은 당도를 살짝 줄이고 부드럽게 만든 모카골드 마일드로 나오고 있습니다.



2012년에는 우유의 풍미를 부드럽게 살린 화이트 골드를 출시했는데, 김연아가 모델로 발탁되면서 이 커피는 연아커피라고 불리고 있죠! ^^ 살짝 고가임에도 부드러운 풍미 덕에 이 커피만 찾는 분들도 상당히 많죠~


중간 중간 맛과 비율도 살짝씩 바뀌긴 했지만 올해엔 패키지도 바꾸고 새로운 블렌딩을 선보였습니다 :



올해 5월에는 당도를 25% 줄이고 성분을 재배합한 모카골드 라이트를 새로 출시했는데, 새얼굴로 윤식당에서도 나왔던 정유미씨를 선정해서 화제가 됐었죠~



그리고 이번 겨울엔 당도를 아예 없앤 +_+ 커피믹스가 나왔습니다아! 모카골드에서 설탕을 제거하고 우유 함량을 더 높인 라떼크림만으로 깔끔하고 고소한 맛을 낸 모카골드 심플라떼! 모델로 선정된 분은 다름아닌 커피를 못 마신다는 아이유! +_+



이나영과 화이트 골드의 김연아에 이어 아이유 커피가 탄생했네요! ㅎㅎ 설탕이 없으니 케익이랑 같이 마셔도 좋고 깔끔한 맛이 괜찮다는 평이 있었습니당! 저도 조만간 구할 듯 하네요! ㅎㅎㅎ



그리고 크리스마스 및 신규출시 이벤트로 커피잔을 주는 행사가 진행중/예정에 있어요! 체크하셔욤~ +_+



- 연아커피는 밀키보틀과 머들러를 줍니다! 이번엔 머들러가 정말 귀엽네욤!! ㅎㅎㅎ 이것도 잔 크기는 작을 것으로 보여요, 오는 12월 14일 부터 행사 시작 이라고 합니당!



- 아이유커피는 출시기념으로 한쌍의 더블월 글래스 잔을 주고 있네욤! 더블월이라 취급엔 조심해야 합니당! ㄷㄷ 잔 크기는 150ml 이라 작은 편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