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edia Cuts/Still & Cuts

앤트맨과 와스프 LA 월드프리미어 레드카펫 사진 모듬!




6월 25일 LA에서 있었던 '앤트맨과 와스프' 월드프리미어 레드카펫 사진을 담아봤어요.


에반젤린 릴리와 마이클 더글라스, 미셸 파이퍼, 폴 러드 등 모습이 포착됐네요, 구세대의 영웅들과 현재 세대의 영웅들이 한자리에 모였네요 ㅎㅎ 빌런인 고스트와 (해나 존 카먼) 아직은 선역인지 악역인지 모르는 빌 포스터역의 로렌스 피시번도 참석한게 보이네욤!


가디언즈 오브 더 갤럭시 팀도 다수 참여 했어요, 욘두 우돈타역의 마이클 루커 부터 시리즈 총괄이자 감독인 제임스 건, 네뷸라역의 미녀 캐런 길런과 놀랍게도 어렸을적 피터 퀼의 상상속의 아버지였던 데이비드 핫셀호프까지 (가디언즈 오브 더 갤럭시 Vol.2에선 까메오 출연했었죠) 참석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