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edia/Media Talk

배트맨 솔로영화, 이어 원 배경은 아니다!



감독 교체후 여전히 베일에 쌓여있는 배트맨 솔로영화 관련 이야기입니다. 얼마전 '이어 원'이 솔로 영화 배경이 될 것이라는 소식과 다르게 감독을 맡은 맷 리브스는 이를 부인하고 있네요, 그렇다고 어떤 영화가 나올지에 대해서도 여전히 투명하게 공개를 하고 있지 않습니다..


그래도 하나 확실해 보이는건 시나리오 완성본이 나오는 시점은 내년 봄에서 이른 여름이 될 것이라는 소식 하나네요, 어떤 이야기가 만들어질지 기대도 되지만 너무 늦어지는 탓에 팬들도 마음이 많이 떠나는게 아닐까 우려되기도 합니다.





매트 리브스는 자신이 준비 중인 배트맨에 대해 다음과 같이 설명했다.



“우린 지금 어떤 특정 코믹을 기반해 영화를 만들고 있지 않다. ‘이어 원’은 내가 가장 좋아하는 작품 중 하나다. 그러나 ‘이어 원’을 차용하지 않을 것이다. 우린 배트맨이 세계 최고의 탐정이 될 수 있었던 감정적인 이야기를 들려주려고 한다. 내가 어린 시절에 만났던, 배트맨을 사랑하게 만든 그 이유를 담아낼 것이다.”


또한, 벤 애플렉이 계속 배트맨을 연기하는지에 대해서는 분명한 답을 피했다. 바꿔 말하면, 벤 애플렉이 배트맨을 연기할 가능성은 여전히 남아있다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