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edia/Media Talk

올해 추석 한국영화 기대작 4편~


외화가 살짝 주춤해지는 추석때 우리나라 영화는 4편이, 그 중 3편이 한날 공개하는 상황이 펼쳐졌네요! 어떤 영화들이 개봉되는지 한번 살펴 봅니다~



먼저 9월 13일엔 기대작 '물괴'가 개봉 합니다.



1. '물괴'는 실제 조선왕조실록에 기록되어 있는 내용에서 시작된 프로젝트로 최초의 크리쳐 사극물이 될 예정인데요, 상상속 괴물 크리쳐 CG가 어떻게 나올지 기대 됩니다.



9월 19일엔 '안시성'과 '협상', '명당'이 공개 되는데요...



2. '안시성'은 제목 대로 안시성 전투를 그리는 영화가 될 것인데요.. 사극 액션 블록버스터라고 소개하고 있네요. 개인적으론 이 중 제일 걱정?이 되는 영화랄까요, 큰 스케일 만큼 멋진 영화로 나오길 바라고 있습니다.




3. '협상' 스릴러 장르로 손예진이 나오네요, 현빈이 최초로 악역에 도전하는 영화라고 합니다!




4. '명당' 역학 삼부작을 마무리하는 영화입니다, '관상'은 성공했지만 '궁합'은 흥행 실패한 걸로 알고 있는데 이번 '명당'은 어떨지 기대반 불안반이네요 ㅎㅎ 이 작품은 역학 삼부작의 완결판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