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edia/Media Talk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3는 표류중?



결국 제임스 건 감독이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3'에서 하차하게 되면서 (디즈니가 과거 SNS 글을 보고 해고했죠..) 시리즈를 마무리 짓는 3편 제작도 차질을 빚게 되었습니다.


디즈니는 감독과 스태프에서 그를 해고하긴 했지만 그가 작업한 스크립트/각본은 사용할 것에 동의한 상태이나 현재 감독을 물색중인 걸로 알려졌습니다, 덕분에 다른 스태프들은 일단 다른 할 일들을 하라는 안내도 받았다고 해요.


기사에는 제작을 잠시 중단했다고 하는데 어디까지나 포기는 아니니 시일이 걸리더라도 재개되겠죠~. 본래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3'는 2019년 1, 2월 중 촬영을 시작할 예정이었다고 하는데 얼마나 밀리게 될지 알 수가 없게 되었네요.





... 논란이 불거지자 디즈니는 "제임스 건 감독의 글과 태도는 우리 스튜디오의 가치와 맞지 않는다"며 즉시 제임스 건 감독을 해고했다. 제임스 건 감독은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1, 2편을 성공으로 이끈 주인공.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를 탄생시킨 제임스 건 감독이 갑작스럽게 떠나게 되면서, 마블과 디즈니는 현재 새 수장 찾기에 사활을 건 상태.  ...  제임스 건 감독이 해고되고, 그와 함께 하던 팀원들이 모두 해체되면서 제작은 중단됐다.



 

'Media > Media Talk' 카테고리의 다른 글

목격자, 200만 돌파!  (0) 2018.08.26
본드 25, 감독하차 및 각본 교체 예정?  (0) 2018.08.24
메간 폭스, 장사리 9.15 출연 확정!  (0) 2018.08.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