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edia/Media Talk

2019년 개봉하는 속편 잠깐 정리!


2019년에도 외화의 강세가 예상됩니다, 올해도 여러 영화들의 속편이 준비되어 있는데요, 애니메이션부터 실사까지 디즈니의 강세가 예상됩니다.


마블 속편과 픽사 애니메이션, 그 외에 속편이라고 할 수는 없지만 '알라딘'과 '라이온 킹'의 실사영화까지 개봉 예정에 있어 디즈니는 디즈니와 경쟁중이라는 표현이 맞는 듯 합니다!


('알라딘'은 5월 예정, '라이온 킹'은 7월 예정)


그러면 올해 개봉 예정 속편 영화들을 정리해 볼께요!



1. 마블의 대장정의 결말 어벤져스 4편, 그리고 새로운 연대기의 시작 스파이더맨!



가장 큰 관심을 받고 있는 속편이 아닐까요? 어벤져스 4편, '어벤져스: 엔드게임'. 그리고 이어지는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 그 전초전 성격의 영화라고 할 수 있는 '캡틴 마블'까지! 마블의 강세는 올해도 계속될 듯 합니다. 참고로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은 디즈니/마블 영화가 아닌 소니 영화입니다.



2. 올해도 이어지는 공포 영화 시리즈!



올해는 IT 2편과 해피 데스데이2편, 그리고 기사에는 언급이 없지만 컨저링 유니버스 외전 애너벨의 3편이 개봉 예정에 있습니다. 애너벨 3편은 컨저링 본편과 오랫만에 이어질 것 같아 기대가 큽니다! +_+ 'IT: 챕터 2'는 본편에서 27년 뒤를 그릴 예정이며 '해피 데스데이 2 유'는 공교롭게도 2월 14일 발렌타인 데이에 개봉할 예정이네요 ㅎㅎ



3. 외계인, 뮤턴트! 미스테리!



외계인 이야기를 다루는 시리즈 MIB의 첫 외전격 영화, 'MIB: International'과 폭스의 X 멘 영화 'X-멘: 다크 피닉스'도 올해 개봉 예정입니다, X-멘은 원래 2018년 개봉할 예정이었죠, 이런 저런 사정으로 재조정돼 올해 2019년 개봉 예정에 있습니다.



4. 존 윅과 킹스맨 이야기는 이어진다!



'존 윅: 챕터 3'와 킹스맨 3편도 올해 개봉 예정에 있습니다 - 킹스맨 3편 소식으로 전작 주인공 에그시의 태런 에저튼이 하차한다는 이야기가 있는데 전체적인 이야기는 좀 더 기다려봐야 알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킹스맨 시리즈 마지막 편이 될 예정입니다. 존 웍은 ㅎㅎ 다시 한번 암살자들의 타겟이 된다고 하네요;ㅁ;



5. 픽사 애니메이션의 후속 편들



토이 스토리와 겨울왕국도 속편이 예정되어 있어요, 개인적으로는 '토이 스토리 4'를 기대하고 있습니당! 이야기는 깔끔하게 마무리지은 '토이 스토리 3'에서 이어진다고 하는데, 과연 어떻게 이어갈지 정말 궁금합니다 ㅎㅎ '겨울왕국 2'는 음악의 힘일지, 디즈니의 힘일지 아무튼 1천만 관객을 넘긴 영화죠! +_+ 이번 이야기는 어떻게 진행할지 이것도 무척이나 궁금합니다. PC 입김으로 이번 영화에 레즈 성향의 무언가를 담을 것이란 소문도 있는데 정말이지 ㅜㅜ 그러지 말았으면 좋겠네요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