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edia/Media Talk

휴 잭맨이 어벤져스에?



글이란 뉘앙스에 따라, 분위기에 따라 해석이 달라지지요, 이번 기사도 그런 것 같아요. 열심히 운동중인 휴 잭맨에 누군가가 코멘트를 남긴 듯 합니다.



영어로 적힌 "Bloggers will say that he's preparing for the cameo in Avengers." 라고 했는데 저는 기사처럼 "해외 네티즌들은 “‘어벤져스’ 카메오 출연을 위해 준비하고 있다”"라고 보이지 않고 "블로거들이 이제 그가 어벤져스에 까메오로 나오기 위해 준비하고 있다고 말할 거다"로 읽히네요, 그러니까 설레발을 원천 차단하는? 느낌의 코멘트랄까요?


비슷한 소문은 과거부터도 많이 있어왔고 휴 잭맨 자신도 MCU와 협업을 하면 좋겠다는 (특히 vs 헐크!) 식의 인터뷰도 했었고, 데드풀도 끊임없이 구애를 하고 있기도 하고 해서 사실 배우 본인이 은퇴를 철회하면 디즈니-폭스 딜이 마무리 되고 충분히 협업이 가능할 수도 있겠지만 지금으로 봐선... 글쎄요?


'cameo'라는 부분이 걸리는데... 어떤 작품에 어떤 식의 출연일지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해외 네티즌들은 “‘어벤져스’ 카메오 출연을 위해 준비하고 있다”라는 의견을 내놓았다. 실제 휴 잭맨은 과거 인터뷰에서 ‘어벤져스’에 출연하고 싶다는 뜻을 밝힌 바 있다. 디즈니가 폭스가 보유중인 판권을 인수하기 때문에 그의 카메오 출연이 불가능한 것도 아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