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edia/Media Talk

샤잠!에 슈퍼맨이 카메오로 등장!?



곧 개봉 예정인 '샤잠!'에 슈퍼맨이 까메오로 등장할 지도 모른다고 합니다! +_+ We Got This Covered에서 이같은 소식을 들었다고 하는데요, 카메오 출연이 확인됐다고 확정 톤으로 기사를 남겼네요.


하지만 이 슈퍼맨 카메오는 말 그대로 카메오이며 현재 DC 배우인 헨리 카빌이 직접 모습을 보이진 않을 거라고 하네요, 대역이 등장할 듯 하네요. 이 소식은 사실 작년에도 한동안 떠돌던 소문이었기도 해요.


기사를 보면 심각한 상황에 등장한다기 보단 코믹한 상황에 모습을 보여줄 것 같아요. 기사엔 영화 내용이 좀 언급되고 있어서 이 포스팅에선 영화 내용은 건너뛰고 슈퍼맨에 대한 이야기만 좀 더 남겨볼까 하는데요...


현재 DCFU 영화 중에선 이 슈퍼맨 프랜차이즈와 배트맨 프랜차이즈가 큰 어려움을 겪고 있죠, 워너 측과 배우 헨리 카빌의 불화 소문도 계속 돌고 있고 '맨 오브 스틸'의 후속편 제작에 대한 이야기도 많은데 아직 확실한 건 아무것도 없죠.


최근 악의 적인 소문 중 하나로 헨리 카빌이 워너에게 슈퍼맨 후속 영화에 대해 자신의 (제작 및 스크립에) 참여 지분과 개런티를 올려달라고 요구했다는 이야기가 있는데 헨리 카빌 측에서 그런 적 없다고 공식 부인하기도 했죠. 제작 관련 잡음을 거두고 확실한 방향성을 잡지 않는 이상 슈퍼맨 후속은 요원할 듯 합니다;ㅁ;


'샤잠!'은 2019년 4월 개봉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