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edia/Media Talk

요로나의 저주, 4월 개봉 예정!


공포 영화 '요로나의 저주'. 컨저링 시리즈의 제임스 완이 프로듀서로 참여하고 감독은 신예 마이클 차베스가 맡았습니다.


참고로 이 감독은 컨저링 3편의 감독도 맡고 있어서 우리는 컨저링 3편을 만나기 전에 이 작품을 먼저 보게 되는 셈인데요.. 비공식이지만 이 영화 또한 이런 저런 사유로 컨저링 유니버스의 한 편이라는 소문도 있습니다.



사실 이 영화가 아직 컨저링 유니버스에 속하냐 안속하냐는 확정된 것 같진 않습니다, 다만 '애너벨'에 등장했던 신부가 이번 '요로나의 저주'에도 등장하기 때문에, 그리고 제임스 완과 감독이 컨저링 3편에도 같이 참여하고 있기에 컨저링 유니버스의 한 편으로 인정? 처리될 확률이 높습니다 (적어도 외전 시리즈로라도 등극되지 않을까 하네요).


스페인 어로 '우는 여인'이라는 뜻의 라 요로나. 멕시코를 위주로 퍼져있는 남아메리카의 도시전설로 사랑하는 남자를 잡으려 자신의 아이까지 살해했으나 결국 그에게 버림받아 자살을 선택한 한 여인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이건 '더 넌'보다는 더 무서울까요? 예고편만 보면 분위기는 역시 짱인데.. ㄷㄷ 개봉일은 2019년 4월 (북미는 4월 19일인 것 같네요), 곧 개봉 하네요! +_+


한편, 애너벨의 3편도 올해 공개 예정인데요, 이번 편은 워렌 부부의 딸과 엮일 것이라고 합니다; 2019년 7월 여름 개봉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