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edia/Media Talk

샤잠! 4월 초 개봉 확정



'샤잠!'은 의외로 잘 알려지지 않은 캐릭터이기도 하죠, 마법을 다루는 캐릭터로 슈퍼맨의 마법에 대한 저항력/방어력이 떨어지는 편이라 한편으론 그의 천적같은 위치의 캐릭터이기도 했습니다.


소년이 정신은 그대로고 몸과 능력만 버프 받는 특이한 캐릭터죠, 그런데 정신연령은 미성년자라지만 번개 속성이 있고 힘과 체력도 겸비하고 지혜도 있는 캐릭터라고 하는데... 밝은 톤에 개그 캐릭터라 영화도 가볍게 즐길 수 있을 것 같단 생각이 듭니다!


연출을 맡은 데이빗 F.샌드버그가 '애나벨: 인형의 주인' 감독이었네요, 제임스 완이 맡았던 '아쿠아 맨'이 흥행 성공 뿐 아니라 아쿠아 맨의 세계관, 아니 DCFU에서 바다 세상을 환상적으로 다져놨는데 이번 샤잠은 어떨지 기대됩니다.





영화 '샤잠!'이 4월 초 개봉을 확정했다. '샤잠!'은 우연히 15살 소년이 샤잠이라는 주문을 외치고 솔로몬의 지혜, 헤라클레스의 힘, 아틀라스의 체력, 제우스의 권능, 아킬레스의 용기, 머큐리의 스피드까지 최강 파워를 갖춘 슈퍼히어로로 거듭나면서 벌어지는 유쾌한 활약을 그린 액션 블록버스터.


영화의 제목인 '샤잠(SHAZAM)'의 철자는 솔로몬(Solomon)의 S, 헤라클레스의 H(Hercules), 아틀라스의 A(Atlas), 제우스의 Z(Zeus), 아킬레스의 A(Achilles), 머큐리의 M(Mercury) 등 샤잠이 가지게 된 능력치의 주인인 신들의 첫 글자를 따서 지은 이름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