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edia/Media Talk

어벤져스: 엔드게임 24시간 상영 검토중



'어벤져스: 엔드게임'을 24시간 상영하는 걸 검토중이라는 소식이 있네요? +_+


한쪽에선 인터미션을(중간 브레이크 타임~) 둔다는 둥, 어벤져스 3 처럼 24시간 상영한다는 둥 여러 이야기들이 있는데 아직 확정된 건 없습니다만 기사에 따르면 중간 휴식 없이 상영될 것으로 예상된다고 합니다.


아무래도 그 브레이크 타임이 이야기/영화 흐름을 끊을 수 있어서 그게 걱정되기 때문이겠죠?


예매일도 아직 잡히지 않았죠, 등급심의는 오는 16일 즈음으로 잡혀있다고는 하는데 물론 확정 날짜는 아닙니다.


그러고보니 기사를 통해 '요로나의 저주'가 4월 17일로 잡힌게 보이네요. 그 다음주엔 '어벤져스: 엔드게임' 천하가 될 것이라고 경고 하고 있습니다 - 많은 영화들이 1주 간격을 두고 막을 내릴 것으로 예견되는 만큼 미리 당겨 보시길 권해 드립니당.





보통 극장에서는 상영 시간이 두 시간 안팎이면 오전 8시부터 밤 12시 안팎까지 하루 6~7회 정도 상영한다. 그러나 상영 시간이 세 시간이 넘어가면 물리적으로 5~6회밖에 상영할 수밖에 없다. 이에 멀티플렉스 영화관들은 상영 회차를 늘리기 위해 24시간 편성을 할 가능성이 크다. 지난해 4월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도 일부 극장에서 24시간 상영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