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edia/Media Talk

더 보이, 5월 23일 국내 개봉 확정



제임스 건 사단의 새로운 슈퍼 히어로 물 영화 '브라이트 번'.


국내 제목은 '더 보이'가 5월 23일 개봉 확정지었네요, 무려 호러 장르의 수퍼 히어로 물입니다!


'어벤져스: 엔드게임' 개봉 1달 뒤 만나는 색다른 작품이 될 것 같아 저는 기대되네요. +_+





‘더 보이’(감독 데이비드 야로베스키 배급 소니 픽쳐스)는 다른 세계에서 온 특별한 힘을 가진 소년 브랜든이 사악한 존재로 자라면서 벌어지는 사건을 그린 SF 호러 영화다.


‘더 보이’는 오는 5월 23일 국내 개봉을 확정하고 궁금증을 자극하는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영화는 영웅의 기원을 섬뜩하게 비튼 최초의 슈퍼히어로 호러로 기획 단계부터 뜨거운 화제를 모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