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Media/Drama & Others

주전장 3만 관객 돌파!

moka creasy 2019. 8. 20. 18:42

 

 

 

 



얼마전 자서전 성격의 '김복동'이 5만 관객을 돌파한데에 이어 이번엔 '주전장'이 3만 관객을 돌파했다고 하는 좋은 소식이 있네요! +_+


사회 이슈이자, 지금 경제전쟁과 맞물려있는 이슈도 있어 더 관심을 불러오는 듯 하죠, '김복동'도 그렇지만 상영관이 더 많았으면 하는 바람이 있네요.



미키 데자키 감독 2차 내한 소식도 있죠, 2만 관객 돌파 기념으로 방문할 예정이라고 하는데 벌써 3만이네요. 8월 24일 토요일 인디스페이스에서 '다이렉트 토크'를 가진다고 합니다.


보다보면 고구마 먹은 것 같이 답답~한 부분들도 있지만 그렇다고 외면할 수 있는 문제도 아니니... 꼭 한번 보시길 바랍니당. :)





관객수 4만 돌파를 앞두고 있는 ‘주전장’은 우익들의 협박에도 겁 없이 일본군 '위안부' 문제의 소용돌이에 스스로 뛰어든 일본계 미국인, 미키데자키 감독이 한국, 미국, 일본 3개국을 넘나들며 3년에 걸친 추적 끝에 펼쳐지는 숨 막히는 승부를 담아낸 다큐멘터리 영화.


오는 24일 오후에는 인디스페이스 미키 데자키 감독과 함께하는 '다이렉트 토크'를 확정했다. 장기 흥행 레이스에 성공적으로 안착한 ‘주전장’이 미키 데자키 감독의 2차 내한 소식에 힘입어 더욱 뜨거운 뒷심을 발휘할 수 있을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