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edia Cuts/PhotoShoots

삼토반 박혜수 인터뷰 화보 공개






(본문 스포일러 없어요, 기사는 주의!)


수학 올림피아드 우승 출신이며 수학 천재지만 그녀의 실체는 가짜 영수증 메꾸기의 달인!


어딘가 맹하고 삶의 목표가 없다며 힘들어 하던 그녀, 심보람... 그런 그녀의 마음에 다시 생기를 주고 불을 지핀건 오지라퍼 이자영이었어요.


회사에서 의미있는 삶, 남에게 도움이 되고픈 그런 삶을 꿈꾼건 비단 이자영 뿐 만은 아니었어요.


능력이 출충한 그녀였지만 단순히 여자여서, 대학이 아닌 상고출신이었기에 무시당하기 일쑤인 그녀는 과연 진정한 자신을 찾아갈 수 있을까요?






"개인적으로 보람이는 시작부터 끝까지 자신에 대해서 찾아가는 여정 같다는 생각을 했어요. 내가 무엇을 하고 싶은지, 내가 어떤 사람인지 잘 모르는 청춘들에게 자신을 찾아가는 게 공감이 됐으면 좋겠어요. 그게 주는 위로가 큰 것 같아요. 이러한 고민을 '누구나 다 하는 거구나'라는 위로를 줄 수 있을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