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edia/Media Talk

블랙 팬서 부산 카지노에 등장한 부산아지매의 정체!?



'블랙 팬서'를 보셨다면 누구라도 기억할 법한 자갈치 시장의 부산아지매 씬~ +_+ 혹시 기억이 안나신다면... (스포라고 할 수는 없지만 일단 영화에 나오는 장면이기에 원치 않으신다면 재생하지 마셔요~ ^^)





다소 어수룩한 한국어로 인해 의외의 즐거움을 준 그녀는 누굴까요? 한국계 미국인인 알렉시스 리(Alexis Rhee)라는 배우 입니다~ +_+



그녀는 영화나 드라마, 단편작에도 나오지만 단편작 영화 감독을 하거나 작품을 집필하며 TED에서 강연도 여는 등 소리소문 없이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어요!


대표작으로는 유명한 미드 LOST에서 꽈찌쭈(권진수)의 어머니역으로 출연했었고,





1982년 '블레이드 러너'에서 빌보드 게이샤로 모습을 드러낸 적도 있고, 아카데미 시상에 빛나는 2004년 작 '크래시'에도 단역으로 출연한 적이 었습니다.


'크래시'에선 두 명의 워 머신도 같이 출연했네요 ㅎㅎ 돈 치들은 주연 중 한명이었고 '아이언 맨' 1편에서 제임스 로즈역을 맡았던 테렌즈 하워드도 같이 출연했습니다.


최근 작품으론 2015년 '샐베이션 스트리트'에서 단역으로 출연한 적이 있고 이번 2018년 '블랙 팬서'에 깜짝 출연 했는데요.. 예상치 못한 포인트에서 한국 관람객들에게 웃음을 선사해 준 그녀! 알고 보니 그냥 단역은 아니여서 좀 놀랐네요~ +_+;


현재 'Dead Men Float' 라는 스릴러 영화에서 이즈미 역으로 분해서 영화 준비중이며 또다른 영화 '김치'에서 경자 역으로 출연할 예정이라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