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edia/Media Talk

맘마미아!2, 8월 8일 국내 개봉 확정!



'맘마미아!2'가 오는 8월 8일 국내 개봉을 확정했습니다, 전작 '맘마미아!' 공개 10여 년 만에 찾아오는 속편이죠~ 이번 2편엔 원래 1편에도 등장 예정이었던 셰어도 소피의 할머니 역으로 (그러니까 어머니인 도나의 어머니죠;) 출연 합니다, 당시 스케줄이 맞지 않아 출연이 무산되었다고 하는데 10년 만에 2편에 등장하네요 ㅎㅎ


예고편을 보면 메릴 스트립이 연기하는 소피의 어머니 도나는 죽은게 아닌가 하는 의구심이 드는데요.. 보니까 해외에서도 이에 대해 분노하고 있는 팬들이 많은 듯 합니다, 아직 공식적으로 시놉시스에도 적혀있지 않아 정확한 내용은 공개 후 알 수 있을 듯 하네요.


한정된 수의 아바 노래로 또 하나의 이야기가 완성될 수 있을까 다소 걱정도 되지만 (1편은 재치있게 잘 만들어졌죠! +_+) 도나에 대해 어떤 이야기를 펼쳐나갈지 궁금하기도 합니다~ +_+





‘맘마미아!2’는 소피(아만다 사이프리드)가 엄마 도나(메릴 스트립)의 찬란했던 추억을 통해 홀로서기를 배워가는 특별하고 감동적인 뮤지컬 영화다. 8월의 포문을 열 최고의 외화 기대작인 ‘맘마미아!2’가 8월 8일(수) 개봉을 확정 짓고 관객들의 눈과 귀를 황홀하게 만들 것을 예고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