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edia/Media Talk

스티븐 스필버그로부터 추천 받은 배우


'앤트맨과 와스프'에 최근 MCU 빌런으로 참가한 고스트. LA타임즈에 의하면 페이튼 리드 감독이 배역을 맡은 배우인 해나 존케이먼을 처천하는 스티븐 스필버그 감독의 편지를 받았다고 밝혔습니다.



'페이튼 리드에게.


당신이 그 작품을 찍는다는 사실에 큰 기대를 하고 있습니다.

다름이 아니라 한나라는 배우를 추천하고 싶어서 이렇게 편지를 씁니다.

그녀와 함께 작업을 했었는데 아주 훌륭한 배우입니다.


스티븐 스필버그가.'

(번역 from '앤트맨과 와스프' 고스트역 배우가 캐스팅 된 이유)



해나 존케이먼은 스필버그 감독이 메가폰을 잡은 영화 '레디 플레이어 원'에서 피날레 잔도르(F'Nale Zandor) 역으로 출연한 적이 있습니다. 이에 해나 존케이먼도 기쁨을 감추지 않았다고 하는데요...



"스티븐 스필버그로부터 편지라뇨, 흥분하지 않을 수 있나요? 정말 멋지고 영광스러운 일이죠!"


한편 그녀는 고스트 캐릭터의 마음 상태에 대해서도 코멘트를 남겼는데요,

 


"저는 이번 배역에서 '빌런'으로서 접근하지 않고 남탓하는 마음을 가진 캐릭터로 접근했습니다 - 남녀가리지 않고 나는 잘못이 없고 다른 사람들이 나쁜 거죠, 복잡한 캐릭터예요, 깊이도 있지만 취약한 캐릭터지요. 아마 관객들도 이 캐릭터로 인해 꽤 복잡한 심경일거라고 봐요."


조시 브롤린이 연기했던 타노스처럼 고스트 캐릭터는 자신이 옳다고 믿는 빌런이었으며 이 이야기에선 자신이 주인공이었던 캐릭터였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이 내용은 정말 와 닿는 부분이었네요!)





‘Dear Peyton, I’m excited you’re doing the movie and I just want to put in the good word for Hannah. I worked with her and she was terrific. Signed, Steven Spielber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