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edia/Drama & Others

마이클 잭슨 소재 뮤지컬 작품, '돈 스탑 틸 유 겟 이너프'



팝의 황제로 불리는 마이클 잭슨의 음악과 그의 생애를 담은 뮤지컬이 작업중이라고 합니다 - 이 작품은 2019년 가을 미국 시카고에서 초연될 것 이라고 하네요.


'보헤미안 랩소디'의 성공에 힘입어 더 푸시받는 느낌이죠? 퀸의 경우에도 원래 이 영화 제작 이전에 2002년 '위 윌 락 유'라는 뮤지컬이 먼저 제작됐었는데 이것도 퀸 음악의 집대성 성격의 작품으로 내용은 그룹 퀸과는 상관 없는 창작 작품이었습니다, 이번 마이클 잭슨의 뮤지컬은 어떨지 궁금하네요!


작품 제목은 그의 히트곡중 하나를 붙인 '돈 스탑 틸 유 겟 이너프 (Don't Stop 'Til You Get Enough)'라고 하네요. 잘 된다면 다시금 영화에서도 다른 모습으로 그를 만나볼 수 있게 될지도 모르겠네요.







마이클 잭슨 재단(Michael Jackson Estate)과 소니 영화사 연극 사업부 '컬럼비아 라이브 스테이지'(Columbia Live Stage)는 24일, 마이클 잭슨(1959~2009)의 인간적 고뇌와 예술혼에 초점을 맞춰 제작 중인 뮤지컬에 1979년 히트곡 '돈 스탑 틸 유 겟 이너프'(Don't Stop 'Til You Get Enough) 제목을 붙이기로 했다고 밝혔다.


이 뮤지컬은 퓰리처상 수상 경력의 흑인 극작가 린 노티지(54)가 대본을 쓰고, 영국 로열 발레단의 스타 안무가 크리스토퍼 윌든(45)이 총감독 겸 안무를 맡았다. 출연진은 아직 확정되지 않았다. 그러나 잭슨의 어린 시절을 연기할 어린이 1명, 성인 연기자는 최소 2명 이상이 될 것으로 알려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