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edia/Media Talk

어벤져스: 엔드게임에서 페퍼 포츠, 그리고 아이언맨 수트 넘버 정리


(스포일러 있어요)


이번 '어벤져스: 엔드게임'에서의 페퍼 포츠는 색다른 모습으로도 등장해서 이슈를 끌기도 했죠. +_+


그에 대한 이야기를 조금 정리해 봤어요.


아래는 스포일러가 있으니 원치 않으신 분들은 스크롤 하지 마시길 바랍니당! +_+




스토어에 있는 풀사이즈 스태츄 사진이네요. 페퍼 포츠의 레스큐 수트 전신 모습입니다, 뒤에는 캐롤 댄버스가 있네요.



이 수트는 공식 프로모아트에 따르면 MK49라고 하는데요, 아마도 그녀의 49세 생일 선물이 아니었을까 하네요. 그리고 나노입자로 구동되는 수트가 아닌 클래식한 기계식 수트의 마지막 버전이기도 합니다.


MK48은 헐크버스터 MK2 (워머신은 MK6까지 올라갔고 마지막에 등장하는 중장비형 넘버는 아직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이건 핫토이즈에서 발매 예정인 레스큐 수트입니다 1/6 스케일에 발매일은 아직 미정입니다.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에서의 나노 수트는 MK50이었으며 (아래 이미지가 MK50 이죠) '어벤져스: 엔드게임'에서 토니의 최신 나노 수트는 MK85 입니다.



그 사이 다시 많은 수의 수트를 만들었다기 보단 기본 수트 하나를 두고 (아마도 MK51?) 계속 업그레이드를 했을 듯 합니다.



사이트 : 


  - [Spoiler] Best look at the *** armor

  - [Spoiler] Endgame Pepper Potts on displ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