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edia/Media Talk

마동석, 이터널즈 합류 예정?



마동석이 마블 MCU의 신작 '이터널즈' 합류를 두고 이야기가 많네요 - 아직 확정은 아닌데 합류하는게 거의 확실시 되나 봅니다. 조만간 공식 발표가 있을 거라고 하네요.


'이터널즈'는 타노스가 속한 종족 이야기가 될 것이고 오는 9월 즈음 영국에서 촬영 시작해 내년 2020년 11월 개봉 예정인 영화입니다, 준비기간 치곤 개봉 시일이 빠른 듯 하네요.


마동석과 함께 안젤리나 졸리 등이 출연 목록에 있네요.





구체적인 촬영 시점과 아울러 이들 보도에서 눈에 띄는 점은 안젤리나 졸리, 영화 '빅 식'의 쿠마일 난지아니를 비롯해 마동석 또한 주요 출연진으로 '공통되게' 언급되고 있다는 것. 이와 관련해 매체들은 "곧 캐스팅을 마무리짓고 늦어도 6월까지 마블이 이를 공식 발표할 계획"이라고 전해 눈길을 끌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