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edia/Media Talk

트와이스 왓 이즈 러브? 영화 패러디 목록~



트와이스의 신곡 '왓 이즈 러브?'가 인기를 끌면서 패러디된 영화에 관심도 높아지고 있습니다, 영화를 정리한 글이 있어서 소개 합니다! +_+


저는 레옹, 사랑과 영혼, 펄프 픽션, 라라랜드, 러브레터(오겡끼데스까~~) 알아봤네요, 프린세스 다이어리랑 로미오와 줄리엣은 정말 못알아봤네요;ㅁ; 가장 인상 깊었던 파트는 라라랜드 부분이랑 아이리쉬 댄스 느낌이 물씬 풍기는 군무 파트였는데요, 좀 더 길었다면 참 좋았겠다 싶었네요 ㅎㅎ



프린세스 다이어리


레옹


사랑과 영혼


펄프 픽션


로미오와 줄리엣


라라랜드


라붐


레옹


러브 레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