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edia Column/Media Biz

롯데시네마 관람료 인상 예정



뭐, 예견됐다고 할 수 있겠죠.. 현재 시장 2위를 지키고 있는 롯데시네마가 CGV에 이어 영화 관람료를 인상한다고 합니다, 이어서 메가박스도 인상이 예상되구요. 어찌보면 담합이라고 볼 수도 있을텐데; '공정거래위원회에서 조사에 나서주시면 어떨까' 하고 개인적으로 고대해 봅니다만 어떨지는...



4월 19일부터 성인요금 대상으로 1,000원 인상 예정입니다, 롯데시네마는 제일 앞줄(A열)은 1,000원 할인해 주고 있는데 이 정책이랑 문화의날 가격 정책 등은 현행 유지할 것이라고는 합니다.


편의시설, 서비스, 청결은 변동 없고 오히려 인력 줄여서 서비스는 줄고 있는데 가격은 오르네요. 인상 사유는 뭐.. CGV와 같아요 - 투자및 운영 관리비용이 증가해서 인상해야 한다고 합니다. -.-;;


판박이 고정 답변 같달까요 ㅎㅎ 메가박스도 별반 차이 없는 이유일 것이라는데 500원 걸어 봅니다아 -0-!





롯데시네마는 오는 19일부터 성인 요금에 한해 기존 대비 1천 원 인상한다고 13일 밝혔다. 변경된 관람료는 성인 2D 기준, 주중 6천∼ 1만 원, 주말 7천∼1만2천 원으로 전 좌석 동일하게 운영된다. 단, 극장 맨 앞줄인 A 열은 1천 원 할인 정책이 지속 적용된다. '문화가 있는 날' 가격과 청소년, 장애인, 시니어, 국가유공자, 군인·경찰 등에 제공되는 우대요금도 변동이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