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edia/Media Talk

실베스터 스탤론 '익스펜더블4' 제작확정! +_+



노익장을 과시하는 시리즈죠!? +_+ 한편으론 양로원 느낌도 나는 ㅜㅜ 시리즈지만 반가운 얼굴들을 다시 보는 재미에, 노년층 관객들도 "아! 저 배우!" 하는 소소한 즐거움도 있는 시리즈라 4편이 나온다는 데에 은근 즐겁기도 하네요 ^^


익스펜더블은 단어 그대로 '소모품'을 뜻하는데.. 이젠 쓸모 없어졌다 싶은 이들이 모여 악당으로부터 우주를 구하는(읭? ㅋㅋㅋ) 시리즈로 -.-;; 2010년 첫 1편이 만들어진 이래 은근 팬덤층을 형성한 영화이기도 합니다 (주의 : 사심 있는 코멘트입니다아 ㅋㅋㅋ).


익스펜더블 4편은 올해 2018년 제작에 들어갈 예정이며, 아직 구체화된 정보는 없는 편이네요. 올해 71세인 실베스타 스텔론부터 다른 반가운 배우들 부디 다치지 말고 좋은 영화 만들어주시길 기대 합니다 ^^


한편, 이 익스펜더블 4편은 이 시리즈의 마지막편이 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영화 '익스펜더블'은 2010년 첫 개봉한 액션 영화로, 2012년 '익스펜더블2', 2014년 '익스펜더블3'까지 2년 텀으로 속편이 지속적으로 제작됐다. '익스펜더블4' 역시 2016년 제작을 목표로 했지만 여의치 않았다. 차일피일 미뤄지는 상황에 "제작이 무산되는 것 아니냐"는 반응도 있었지만 결국 2018년 제작에 착수할 것으로 보인다.